2016 NEW YEAR'S MESSAGE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히브리서 10장 39절)

나의 새해 소망은?

2016년 신년사 말씀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히브리서 10장 39절에 보면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참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면서 성경을 읽습니다. 그런데 성경이 하는 이야기하고, 사단이 우리 마음에 넣어 주는 생각은 너무 다릅니다.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우리 모든 죄가 씻어졌다고 얘기를 하고, 사단은 우리 마음에 죄가 남아 있는 것처럼 속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단에 속아서 죄 속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보기에 어떠하든 성경 말씀을 믿는 겁니다. 우리가 죄 사함을 받아야 하는 게 아니라 이미 죄가 씻어진 사실을 믿어야 한다는 겁니다. 그런데 사단은 우리가 성경을 읽고 그걸 믿으려고 하면 우리 죄가 사해지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을 넣어 버려요.
우리가 구원을 받고 나면 하나님이 우리 속에 역사하십니다. 그런데 나는 부족할 거 같고, 믿음이 없는 것처럼 보여서 하나님이 내게 역사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성경은 사람들에게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누가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집니까? 하나님께서 우리가 구원에 이를 만한 믿음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성경은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라고 말합니다. 여러분, 우리가 구원 받은 우리 모두는 영혼을 구원할 수 있는 믿음을 가진 자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사단은 우리 마음에 계속해서 이야기합니다. ‘너는 사람을 구원하지 못해. 너는 하나님이 함께 하지 않을 거야. 넌 죄를 많이 지었어.’ 이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가지고 하나님이 우리 속에 역사하지 않을 것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략)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
이제 우리는 다른 음성을 듣지 말고, 다른 말도 듣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읍시다. 우리가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고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라고 했습니다. 여러분 오늘 우리는, 이 자리에 여러분 모두가 구원 받은 사람이라면 여러분, 우리 모두는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만일에 그 손 자매님이 복음 전하기 부담스러워서 복음을 전하지 않았다면 한 평생 한 명도 구원으로 인도하지 못했을 겁니다. 그 자매님이 뭐라고 말하겠습니까?
“난 안 돼. 해 봐도 안 돼. 나를 통해 구원 받는 역사는 일어나지 않아.”
그런데 이 자매님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부족하지만 전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성경을 펴고 말씀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 자매님을 통해 구원을 받고 변화를 받았습니다.

(중략)

손 자매님도 그러셨지만 저도 그랬습니다. 전 구원 받고 한동안 구원 받는 사람이 한 명도 안 일어났습니다. ‘난 안 되는구나.’ 그러다가 손 자매님이 구원 받고 난 뒤부터 매일매일 구원 받는 사람이 새롭게 일어나는 게 너무너무 놀라웠습니다.
여러분, 여러분 형편을 보지 말고 말씀을 보십시오. 여러분이 지금까지 한 명도 구원으로 인도한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난 아직까지 복음을 전해보지 못했어. 구원 받은 사람이 없어. 난 은사가 없어.’ 사단을 그렇게 얘기할겁니다. 그 소리 듣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우리 모두는 구원 받는 그 순간부터 영혼을 구원하는 믿음을 가진 자들입니다. 사단에게 속아서 우리는 그런 믿음이 없다고 말하기 때문에, 생각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일하실 수 없습니다.

2016년부터 우리는 복음을 전합시다.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제 2016년부터 우리는 복음을 전합시다. 잘 하든 잘 못하든, 여러분은 영혼을 구원할 믿음을 가졌기 때문에 그 믿음을 가지고 복음을 전할 때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열매를 주실 줄 믿습니다.
2016년에는 아직까지 복음을 한 번도 전해보지 않은 사람에게도 복음을 전해 구원 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한 명만 말고, 우리 모두가 다 해마다 수많은 영혼들을 주님으로 인도하는 그런 귀한 일군이 되시고, 하나님으로 기뻐하시고, 하나님으로 영광을 받으시는 삶을 살게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구원 받을 사람들을 준비해 놓으셨습니다. 그냥 입을 열어서 복음을 전해 보십시오. 하나님이 역사하실 것입니다. 2016년에는 더 보람되고 밝고 활기찬 삶이 여러분 속에 열리게 되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 2016년 신년사 말씀 中 )

전체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2016 NEW YEAR'S MESSAGE

하나님은 새해에도 큰 일을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신년사를 들으시고 올해의 소망을 공유해 주세요!

  • 이재혁

    2016년은도서관 이 교회로 바뀌었습니다 2016-01-09 07:36

  • JMY2092

    하나님이크게일하실줄믿습니다 할렐루야! 2016-01-02 23:27

  • 위선미

    우리가족모두가 하나님앞에 돌아와 복음으로 맘미암아 마음에 기쁨과 소망으로 가득찬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016-01-02 00:11

  • 함미영

    우리동생들 구원 받고 교회에 들어오와 마음에 평안이과 행복하길 소망합니다. 2016-01-01 22:34

Copyright 2016. GOODNEWS MISSION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