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예배 다시 보기


2023 신년 말씀 보기


2023년부터는 이제 우리도 외칩시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그렇게 이끌고 계십니다. 아마 사마리아 성 입구에 네 명의 문둥이 동상을 세워 놓은 것 같아요. 우리를 살린 진짜 고마운 문둥이들. 그들이 인간들에게 천대받고 멸시받는 문둥병자인데, 하나님의 영의 이끌림을 받아 사는 동안에 사랑하는 그들이 백성이 되고, 가족들이 됐다는 게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지금도 우리 마음 안에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자꾸 마음속에 말씀하고 계십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음성을 죽여서 그렇지, 하나님 말씀을 따라 살면 신기하게도 여러분을 통해 하나님 역사하고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그 차원에 도달하면 그다음부터는 내 인생을 내가 하는 게 아니라 주님이 다 맡아 주십니다. 어려움이 오고, 고난이 오고, 병에 걸려도요. 그래서 제가 주님 안에 사는 동안 병이 있었고 어려움이 있어도, 다 이기고 하나님의 은혜로 행복하게 삽니다.

생각해 보면 이 지구에 많은 사람이 있는데, 이 구원을 대충 아는 사람은 많아도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우리로 말미암아 온 세상에 복음이 전파될 때 하나님이 여러분을 얼마나 귀한 사람으로 보겠습니까? 하나님이 구원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우리가 가서 복음을 전해 구원받고 변화되며 기뻐할 때 그런 일을 끊임없이 우리 속에 하십니다. 그런데 우리가 마음이 어두워서 잘 못 받아들이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문둥이가 서로 말하되 우리의 소위가 선치 못하도다. 오늘날은 아름다운 소식이 있는 날이어늘 우리가 잠잠하고 있도다. 만일 밝은 아침까지 기다리면 벌이 우리에게 미칠찌니 이제 떠나 왕궁에 가서 고하자 하고’

문둥이들이 그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사마리아 모든 생명을 살릴 수가 있었습니다.
우리도 이 시대에 문둥이들입니다. 우리가 입을 열면 하나님이 역사하십니다. 처음에 한 번, 저도 처음에 한 번 그리고 두 번 그리고 한 몇 번 그랬는데도 계속 복음 전해 구원받은 분 일어나고 무척 좋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개인적으로 전도해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되길 바라고, 한평생 이 복음을 전하다가 주님 앞에 서는 여러분이 된다면 그 이상 복 될 수 없고, 영광스러울 수 없을 줄 믿습니다. 하나님 앞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2023년 여러분 모두를 이 문둥이처럼 귀한 종으로 삼으시려고 계획하고 계십니다.
성문 어귀에 앉아 있는 문둥이가 아니고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는 그 문둥이가 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제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하나님과 동행하시게 되기를 바라며 2023년은 여러분 속에 늘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인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 신년 말씀 中 )

신년사 전문 보기

모바일 배경화면


신년사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세요!

PSD 원본 파일 다운받기

PC 배경화면


PC배경화면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