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전북지역 대학생 및 굿뉴스코 동문 MT

[멘트]

2019 상반기 IYF 전북지역 대학생 및 동문 MT315,16일 이틀간 기쁜소식익산교회에서 있었습니다.

 

굿뉴스밴드의 발랄한 기타연주를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총 70명의참석자들은 레크리에이션으로 어색함을 날리고 서로 친해지고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어 전북지역 전도사들이 준비한 짧은 콩트와 춤은 대학생들에게 마음 꺾는 것이 무엇인지 공연을 통해 알게 해주었고 공연을 본 학생들은 즐거워하였습니다. 이후 대학 생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목사님과 함께하는 공청회’ 시간을 통해 학생들의 마음속에 품어둔 궁금증을 해소할  있었습니다.

 

이날 류홍열 목사는 역대상 12 23~ 37 말씀을 통해 남들이 보기에 우리는 평범한 대학생처럼 보이지만 마음은 전사로 살아야 한다며 평상시에 말씀을 묵상하고 말씀에 젖어보고, 부담스러운 일들을 믿음으로 부딪히는 것들이 방패와 창을 준비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 작년   동안 17기로 해외봉사를 다녀온 백주은(마케도니아단원과 김은정(알바니아단원의 간증 그리고 장학금 수여식이 있었습니다특히 다음날 한마음체육대회를 하면서 동문과 대학생들이 운동을 통해 땀흘리며 몸과 마음이 서로 연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뷰) 박선영 / 전북대학교 익산캠퍼스

 

이번 엠티를 통해 전북지역 대학생과 동문들의 멀다고 느낀 사이를 가깝게 했고, 선후배간의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학교로 돌아간 학생들은  용사로서 전쟁에 임하는 진지한 마음으로 예수님과 함께  이기며 학교생활을   있길 소망합니다. 굿뉴스티비 박은진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