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삭제 기준
굿뉴스 홈페이지 이용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터넷사용자가 증가하면서 본 사이트는 선교회의 얼굴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시판에 등록 되는 글에 대한 삭제 기준을 공지합니다. 



 1. 회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닐경우 - 회원가입을 할 때 실명을 기입하지 않으신 분의 글은 게시물 뿐 아니라 회원자격정지 및 삭제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실명이 아닌 분은 글쓰기 전에 정보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귀차니즘으로 인한 비회원등록 글 및 코멘트는 본인확인이 어려우므로 관리자의 판단하에 언제든 통보없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등록 할 수 있게 한것은 편의를 제공하는 차원인 것이지 이를 악용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2. 공개적인 광고글은 통보 없이 바로 삭제합니다. -제3자로서 정보를 전달하는데에 업체의 상호 또는 주소가 필요하다 판단될때에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판매자가 직접 정보를 올리는 것은 광고로 간주합니다.  

3. 같은 내용의 글을 여러 게시판에 중복해서 올리시는 경우 가장 알맞은 게시판 하나에 올려진 글을 제외한 나머지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선교소식과 포토뉴스에 중복되게 올리시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4. 게시글에서 타인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인신공격의 징후가 있는 경우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삭제조치됩니다 

 5. 직접적인 욕설, 인신공격이 아닐지라도 비꼬는 말투 등의 간접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읽는이에게 불쾌감을 주는 게시글 역시 삭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6. 검증되지 않은 잘못된 내용을 전파하여 여러 사람에게 혼동을 주는 게시물도 삭제합니다. - 표면적이지는 않더라도 논란 및 논쟁 야기가 목적인 글은 관리자의 판단하에 삭제 될 수 있습니다. 

 7. 내용없는 글, 도배(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림)등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선정적인 제목 및 내용을 사용하여 이용자들에게 반감을 일으키고 논란을 야기하는 행위 

9. 상기와 같이 명시된 이유 외에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특별히 사이트의 건전성 및 이용편의 혹은 성도간의 교류 및 화목에 지장을 준 게시글이라고 여겨질 경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0. 삭제 대상이 되는 게시글은 그 성격에 따라 사이트에서 영구 삭제하거나 혹은 기록보관합니다. 

 11.위 내용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글은 제3자가(회원기능) 게시판 자체 정화기능을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총3인의 신고가 접수되면 해당글은 자동으로 잠겨 내용과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더 원활한 나눔과 교제를 바라며 이 공지를 올리는 것이지 단속이나 제제만을 강화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회원님들의 다른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제시해 주시구요 함께 꾸려나갔으면 합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이글은 회원들의 신고가 접수된 글로 본문 및 댓글 보기와 댓글달기 모두 금지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