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미디어

기쁜소식선교회 잘 알고 계십니까?

미디어

1. 방송 선교

GoodNewsTV를 통해 국내외 복음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함
GBS 방송국 복음의 말씀을 통해 시청자들이 교회와 연결되어 거듭남
남미 방송국(엔라세와 도미니카의 CH16와 CH43)에서도 창세기 강해를 통해 복음 전파

1) GBS 방송국 (케냐, 탄자니아)
: 2008년 케냐 정부 방송통신부로부터 설립허가를 받아 부지, 건물 및 장비 등을 확보한 뒤 GBS TV방송국을 섭립하여 아날로그 및 디지털 방송을 시작했다. 현재 방송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필요 인재를 현지에서 양성하고 있다. 앞으로 아프리카 전역으로 선교 및 한국문화 전파를 확대해갈 예정이다. GBS 방송국의 모체가 된 한국의 GoodNews TV(GNN방송국)에서는 박목사의 설교가 타 대륙의 위성 방송국과 미국의 케이블TV 방송사들을 통해 방송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박 목사의 세계 순회 성경 세미나를 영상으로 제작해 보급하고 있다.

▲ 케냐 GBS 방송국

2) GoodNewsTV 선교
: 선교회 안에 크고 작은 일들을 24시간 계속되는 GoodNewsTV 방송을 통해서 알려지고 있으며, 특히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인 <토요영상 교제>통해 선교회 안에 있는 한주간의 소식을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알림으로써 교통의 장이 되어 하나로 흐르는 선교회를 볼수 있다.

▲ TOP

2. 문서 선교

세계인이 읽는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24개 언어로 번역, 100만 부 발행
마음 네비게이션 서적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국내외 저자 특강 쇄도 38권의 단행본, <기쁜소식>월간지, <기쁜소식>주간신문..등 발행

: 세계인이 읽는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24개 언어로 번역, 100만 부 발행
1988년 처음 발행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은 현재까지 111쇄 100만 부 이상 발행된 베스트 셀러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거듭남의 확신을 준 박옥수 목사의 대표적인 저서이다. 현재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따갈로그어 등 24개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고, 이 시대의 세계인들을 기독교 신앙으로 이끌어주는 복음의 간증서이기도 하다. 2009년 12우러 법무부에서는 전국 교도소마다 100권씩 배치하여 재소자들도 읽을 수 있게 하였다.

: 마음 네비게이션 서적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국내외 저자 특강 쇄도 30년 이상의 목회활동과 20년간 청소년 지도활동을 병행하며 성경을 통해 체득한, 마음의 세계와 행복한 삶을 사는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 이론이 아닌 사례를 중심으로 마음 세계를 설명한 실용서로서 마음의 세계를 배운 적이 없어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쓰여졌다.

출간되자마자 온오프라인에서 청소년들과 학부모, 교육 관계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교보문고 7주간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자기계발서 분야에서 가장 돋보이는 인기를 누렸다. 또한,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으로 번역되, 전 세계 젊은이들을 행복으로 인도하는 ‘마음 네비게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출판 허가를 받은 것은 이 책의 가치를 잘 말해주는 사례다. 책 출간 후 국내외 대학교와 고등학교에서 저자 특강이 쇄도했다.

이외에 38권의 단행본을 저술했으며 발간되는 책마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쉼과 기쁨을 심어주는 복음전도의 매체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구원의 복음과 은혜의 간증을 전하는 월간 <기쁜소식>은 2012년 4월호가 통권 313호로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로도 번역 출간되고 있다. 한편 주간 <기쁜소식> 신문은 매주 12만 부가 발행하고 있으며 미국 LA에는 미주판이 있다. 또한, 박 목사의 대표적인 설교들은 세계 최대 일간지인 <뉴욕 타임즈>와 에 약 2년간 격주로 게재된 바 있다.

▲ TOP

3. 인터넷 선교

홈페이지 자료와 소식으로 전세계 복음과 소통의 장 구축
현재 12개국 홈페이지 운영으로 각 나라 구석구석에 복음 전파
다양한 기기, 다양한 방법으로 복음 전파

: 성경 속의 복음을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고 신속하게 접할수 있도록 인터넷 선교도 하고 있다. 현재 12개 언어로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있고, 선교회의 주요 행사와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전 세계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도록 인터넷으로 생중계하고 있다. 설교 방송은 영어와 중국어, 스페인어 동시통역으로 제공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모바일, 타블릿등으로도 홈페이지, 소식, 말씀등을 제공함으로써 복음을 다양하게 제공받을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