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예배 다시 보기


2017년 신년사 말씀


“주께서 이같이 우리를 명하시되 내가 너를 이방의 빛을 삼아 너로 땅 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 (사도행전 13장 47절)


주님께서 2017년 한 해, 우리로 이방인의 빛을 삼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로 말미암아 전 세계를 구원하는 그 일을 여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루 한 움큼 들고 못 나가서 벌벌 떠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제 2017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이제 우리 생각을 믿지 말고, 사르밧 과부처럼 하나님 말씀을 믿고, 과감하게 한 움큼의 가루를 드리고 여러분 삶을 드려서 수많은 이방인들이 구원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우리 가운데 어느 누구도 미련하게 그것을 잡고 큰 복을 놓치는 그런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도록 이끌어 주시기를 빕니다. 2017년에는 우리나라, 전 세계 사역자들이 복음 섬기는데 수가 너무 부족한데, 우리 모두 일어나서 전 세계에 복음 증거 하는데 함께 하시게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복음을 위해서 자신을 드리고, 온 세상을 구원하는 그 일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여러분 모두를 축복해 주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이 2017년, 우리에게 주신 축복은 사르밧 과부가 가루 통의 가루를 드린 것처럼 우리 자신을 드려서 온 세상이 구원 받는 그런 놀라운 일에 쓰임 받는 사람들이 될 줄 믿습니다. 우리에게 이런 귀한 복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로 말미암아 우리 주위에 죽어 가는 많은 영혼을 건질 수 있도록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 2017년 신년사 말씀 中 )

전체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새해 소망 댓글 남기기


하나님은 새해에도 큰 일을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신년사를 듣고 올해의 소망을 공유해 주세요!

모바일 배경화면


신년사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세요!

PSD 원본 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