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도된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PRESS

[인터뷰] 하나님의 말씀으로 민간 외교 역할 앞장서고 있는 박옥수 기쁜소식강남교회 목사
2019.01.10

 


박옥수 기쁜소식선교회 목사는 전 세계를 돌며 하나님 말씀을 전하고 있다. 범세계적 청소년 단체이자 국제 NGO인 국제청소년연합(IYF)의 설립자이기도 한 그는 ‘마인드 교육’으로 전세계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 한국을 알리는 민간 외교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박 목사는 지난달 31일 우간다 최대 기독교 축제 에 참석했다. 축제는 우간다 개신교를 대표하는 목회자단체인 BAF(Born Again Faith)목회자연합회가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기 위해 2002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매년 10만 명 이상이 참석하고, 우간다 전역에 생중계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 목사는 우간다 대통령 자문기관인 초종교협의회의 지도자이자, BAF목회자연합회 총회장 조셉 세루와다(Joseph Serwadda) 목사의 초청으로 이날 축제에 참석하게 됐다.

박 목사는 “세루와다 목사와의 인연은 2017년부터 시작됐다”면서 “당시 서울에서 개최한 성명세미나에 참석한 세루와다 목사가 우간다 성도들에게도 좋은 말씀을 전해달라고 축제에 초청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032060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