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솔 선교사 가족을 빗발치는 총알에서 지켜주셨습니다.

이한솔 선교사 가족들을 빗발치는 총알 사이에서 지켜주셨습니다.

 

아직도 위험한 지역에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조금 전 이한솔 선교사 내외와 현지 사역자와 형제들 포함 5명이 아이티 북부지역 헌당예배 참석 후 교회로 돌아가는 중 무장강도를 만나서 무차별 총격을 당했습니다.

총알이 빗발치는 가운데 가족들은 한 명씩 문을 열고 뛰쳐나와 경찰서를 향해 달렸습니다. 차는 총알 15발 정도를 맞고 퍼져서 멈춰버렸는데, 감사하고 신기한 것은 그렇게 쏟아지는 총알 속에서 일행 중 한 명도 총알을 맞지 않았고, 깨진 유리에 조금 상처만 입었을 뿐입니다.

이번 사건은 갱들끼리 싸움이 붙어, 한쪽 갱 두목이 죽으면서 보복 공격이 시작되면서 이번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일영 사모는 당시 혼비백산했지만 지금은 정신을 차린 상태입니다. 소식을 전하기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갱들과 경찰 사이에 총격전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그 지역은 예전에도 권총 강도를 만난 적이 있는 위험한 지역으로 교회로 돌아가려면 지나가야 하는 하나 밖에 없는 길이라고 합니다. 현재 차는 총격으로 엔진이 망가져 못쓰게 된 상황인데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이 사건 직후 박옥수 목사님과 이한솔 선교사의 통화 내용입니다.

 

이한솔 선교사, 하나님이 너희들이 복음을 위해 사니까 하나님이 지켜주셨다.”

아멘, 목사님

. 네 처도 너무 두려워하지 말라고 그래라. 하나님이 도우시는데

예 목사님

(박옥수 목사님 기도)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아들이 옛날에는 죄의 종이었는데 하나님의 종이 되어 아이티에 가서 복음을 전하는 동안에 많은 시련과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지켜주셨습니다. 이번에 총알이 비 오듯 쏟아지는데도 그 가운데에서도 우리를 지켜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주님께 영광과 경배를 돌립니다. 축복해 주시고. 말할 수 없는 은혜가 아이티에 임해서 아이티에 많은 생명이 구원받게 해주시고, 영광을 받게 해주옵소서. 할렐루야로 찬양을 드립니다. 정말로 주님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2021-06-06 23:31:39
이래언  (183.♡.186.197)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하나님 지켜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2021-07-29 21:51:03
황지연  (125.♡.181.207)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박목사님, 선교사님.....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