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파나마 CLF_미겔 안토니오 무뇨스 발레리아노 목사

[멘트]

제 이름은 미겔 무뇨스 발레리아노입니다. 저는 온두라스 테구시갈파의 그란 코미시온 교회에서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고, 또한 온두라스 개신교협회 사무총장으로 있습니다. 하나님이 이 두 곳에서 사역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게 주셨습니다.

저는 제가 17세 때 성경을 알게 되었고 한 기독교 학교에서 학업을 마친 후 하나님의 구원에 계획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가르치고 있는 성경 말씀을 의심하던 청년 시절 때 예수 그리스도께서 저희 죄를 위해서 돌아가셨다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내 죄를 구원하고 영원한 생명을 주기 위해 당신의 아들인 예수님을 보내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CLF 모임에 참석해서, 히브리서 9장과 10장 말씀을 들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어렸을 때 예수님이 단번에 우리 죄의 값을 치렀다는 말씀을 듣고 구원받고 감사했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제가 완벽해졌고, 거룩해졌고, 의롭게 됐으며 영생을 얻게 되었습니다. 내 죄에 대한 영원한 속죄가 이렇게 이루어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모임에서 매 시간 말씀을 들으면서 제가 말씀을 믿고 복음을 받아들인 그날이 떠올랐습니다. 죄인이었던 것을 깨닫고 하나님과 떨어져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사람이었는데 예수님을 통해 모든 죄를 해결하셨고 죄의 모든 값을 갚으셨다는 것을 깨닫고 믿게 된 그 날을 기억할 때 어찌 기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목사나 전도사나 또 한 믿음 안에 형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성경이 말하는 죄 사함을 말할 때 기쁠 수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이 내 죄를 다 사하셨고 구원은 값없이 믿음으로 얻는다는 말씀, 내 노력이 아닌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되는 세계가 있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들으면서 마음에 감사함이 가득 찼습니다. 특별한 만족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교회에서 이런 선명한 복음을 성도들의 근본적인 가르침으로 받아들이며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성경에서 말하는 걸 쉽게 믿을 수 있게 우리는 있는 대로 말하고 명확하게 말하고 이해할 수 있게 말해야 합니다.

저는 기쁜소식선교회에서 예수님은 하나님이시고,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셔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단번에 영원히 사하셨고, 오늘 이 하나님의 은혜를 믿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고, 이렇게 아주 간단하고 쉽지만 완전한 그리스도의 행위라는 것을 의무와 열심과 열정과 소원과 명확함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행사가 더 많이 개최되어 목회자, 교사, 전도사,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참석하여 이런 강연을 들어서 성경을 통해 이런 깊고 정확한 말씀을 받아 예수님이 우리의 죄값을 치루셨고 영원한 삶을 주셨다는 것을 담대하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