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멕시코 CLF

[멘트]

멕시코시티의 후스토 시에라 대학교 시엔 메트로 캠퍼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8 멕시코 월드캠프.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은 현지 목회자들을 위한 CLF도 동시 진행됩니다.

 

접수인원만 700여 명 이상. 수많은 목회자들에게 변화를 선사했던 CLF의 프로그램들, 심포지엄과 박옥수 목사의 강연 등이 마련됐습니다.

 

16일 오전,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성가 공연 후 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 박옥수 목사의 강연으로 CLF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신앙과 믿음의 정의를 설명하며 강연을 시작했습니다. 신앙은 사단의 생각을 짓밟는 것이며, 요한복음 2장 가나혼인잔치의 하인들이 예수님의 말씀에 의지해서 나아갔을 때 역사하신, 그 믿음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그 능력이 지금 현재에도 똑같이 일하신다는 것을 강조하며, 50여 년이 넘는 사역 동안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셨는지 생생하게 간증했습니다그러면서 목회자가 기도와 성경 읽기를 열심히 한다고 사역이 되는 것이 아니라, 마귀에게 영향을 받는 내 생각이 어떠하든지 예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한다는 것을 중점으로 강연을 이어나갔습니다.

 

또한 모세 시대에 주어진 율법, 그리고 제사장과 제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영원한 제사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시간계인 이 땅과 영원계인 하늘의 차이, 하늘나라 성소에서 예수님의 피로 치러진 영원한 속죄제. 강연의 마무리에서 목회자들은 죄인이 아니면 손을 들라는 박옥수 목사의 말에 모두 손을 들며 의롭다는 간증을 했습니다.

 

인터뷰) 아르만도 플로레스 바스께스 / 목회자 

인터뷰) 호르헤 레비야 / 목회자

 

중미에서 가장 큰 나라 멕시코. 이곳의 목회자들에게 전해지는 복음과 그 능력이 주변 많은 나라로 퍼져나가 전 세계로 이어질 것을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노주은 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