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교회, '실버 힐링 콘서트' 개최

[아나운서]

기쁜소식시흥교회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실버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참석한 어른신들이 행복해 하는 시흥시 노인 종합 복지관 현장을 찾아가 봅니다

 

[멘트]

기쁜소식 시흥교회는 614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실버힐링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시흥 행복한 실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찾아가는 실버대학을 통해 연결된 어르신들과 시흥시내 거주 어르신 등 200여명의 실버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습니다.

 

실버대학 홍보영상과 실버댄스팀의 댄스, 시흥시 국악동아리의 국악메들리, 부채춤, 단막극, 공감토크쇼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습니다.

 

이어진 마인드강연시간에는 송무성 목사가 아버지의 마음이란 주제로 마인드강연을 펼쳤습니다. 자기를 희생하면서 새끼를 지킨 아빠 가시고기의 사랑을 이야기하며 희생하기 싫어하는 자기중심적인 인간의 모습을 작은 5센치 가시고기를 통해서 부끄러운 우리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시흥 행복한 실버대학은 시흥관내 20여 곳의 노인정을 다니며 노래, 댄스, 레크리에이션, 마인드강연을 통해 노인들과 마음을 나누고 그 계기의 연장선상에서 실버 힐링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실버 힐링콘서트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성도들이 저녁마다 후원을 유치했고 홍보하는 일에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행복한 콘서트였습니다. 굿뉴스티비 김성환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