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IYF 유스 & 리더스 캠프

[아나운서]

홍콩의 청소년들과 리더들을 위한 IYF 캠프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홍콩 마온산에서 열립니다. 16YMCA캠프장에서 있었던 개막식 현장 소식을 전합니다.

 

[멘트]

2018년 새해를 맞아 홍콩의 청소년들과 각 분야 리더들을 위한 캠프가 116일부터 20일까지 45일간의 일정으로 홍콩 마온산에 위치한 YMCA 캠프장에서 시작됐습니다. 홍콩 전역에서 온 참가자들은 접수를 하고 서로 대화를 나누며 이번 홍콩캠프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저녁 7시부터 대강당에서 개막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홍콩캠프의 개막을 축하하는 축하메시지와 개막선언으로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2017년 해외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굿뉴스코 단원들이 준비한 건전댄스, 인도 문화공연 타타드, 그리고 지난해 서부아프리카 토고에 다녀온 단원이 그곳에서의 생생한 체험담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중국 전역을 돌며 우수한 공연을 펼쳤던 자이러 합창단이 피아노 독주와 2중창 그리고 합창무대를 선보여 참가자들을 열광시켰습니다.

 

기쁜소식인천교회 김재홍 목사가 개막식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사무엘하3장 요압의 이야기를 읽고 요압의 생애와 에스더의 생애를 예로 들어 마음의 길이 어떻게 나 있는지가 정말 중요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다윗왕도 제어할 수 없었던 군대장관 요압, 모르드개의 인도를 받았던 왕후 에스더. 이들의 마지막은 너무도 다른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인터뷰 - 시위샹 / 선전 

인터뷰 판스천 / 대련

 

이번 캠프를 통해 참석자들 마음에 여호와가 참 목자가 되는삶의 길을 만들어 가실 하나님이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