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2019년 세상을 움직이는 주일학교 교사 겨울 워크샵
2018-11-07

2019년 세상을 움직이는 세계최고의 주일학교 교사 겨울 워크샵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1:8)

 

땅끝까지 복음이 전하는 일에 우리를 증인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올해 CLF를 통해서 5만여명의 목사님들에게 복음이 전해졌습니다. 당신의 종에게 허락하신 약속을 따라 세계 곳곳에서 놀라운 복음의 역사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서울대전도집회와 함께 열렸던 CLF를 통해 많은 목사님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목사님들의 간증이 우리 마음을 뜨겁게 했고, 우리가 전하는 복음의 가치를 새삼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CLF통해서 복음의 문이 열릴 때마다 주일학교가 해야 할 일들이 너무 소망스럽고 우리에게 종의 약속 안에서 꿈을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지난 9월에 아프리카에서 CLF를 통해 연결된 500여명의 주일학교 교사에게 복음을 전하고 훈련을 했습니다.  또한 CLF를 통해서 변화를 받은 많은 목사님들이 주일학교 교사훈련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모든 교사들과 어린이에게 복음을 전해야 하는 일이 우리 앞에 있습니다. 이번 겨울 교사 워크샵을 통해서도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에 새로운 소망과 꿈을 주실 것입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세계최고의 주일학교 교사 워크샵통하여 교사들에게 주일학교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 전해지는 계기가 될 줄 믿습니다. 앞으로 국내에서도 인성예절캠프를 통해서 주일학교가 1000, 2000명 늘어나게 될 것이기에, 인성예절캠프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배우고 발전시키려 합니다. 어린이 캠프뿐만 아니라 전국 주일학교와 나아가서 전세계 주일학교가 힘있게 일어나는 일들에 여러분을 사용하시고자 하나님께서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마음에 이끌려서 교사 워크샵에 많은 참석 바랍니다.

 

*일시 : 2018 11 12()  오전 9:00분까지 집결합니다.

*장소 : 기쁜소식충주교회

*대상 : 담당사역자, 교사, 각교회 주일학교 부장, 배우기를 원하는 모든 자원자

*회비 : 20,000

*준비물 : 박목사님 저서하나님의 어린양 9” , 15장 말씀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2018-11-11 12:53:02
김시영  (121.♡.190.235)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1박2일 에서 1일 프로그램으로 수정 되었습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