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2018년 세상을 움직이는 주일학교 교사 워크샵
2018-06-04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1:8)

 

땅끝까지 복음이 전하는 일에 우리를 증인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당신의 종에게 허락하신 약속을 따라 세계 곳곳에서 놀라운 복음의 역사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CLF 통해 전 세계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우리 마음을 복음으로 뜨겁게 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가진 CLF에는 많은 목사님들이 주일학교 교사훈련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주일학교가 전세계 주일학교 교사를 훈련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하는 일들이 우리 앞에 있습니다. 우리가 지난 1월29일 전국 교사 워크샵과 4월 28일에 해외 전도팀 훈련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에 복음을 향한 소망으로 물들여 주셨습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주일학교 교사 워크샵”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사들이 어린이들에게 전도하는 문들이 열리는 계기가 되어, 앞으로는 주일학교가 1000명, 2000명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여름 어린이 캠프뿐만 아니라 전국 주일학교와 나아가서 전세계 주일학교가 힘있게 일어나는 일들에 여러분을 사용하시고자 하나님께서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마음에 이끌려서 교사 워크샵에 많은 참석 바람니다.

 

 

*일시 : 2018년 6월 14(목)~15(금), 6월14일(목) 오전 8:30분까지 집결(9시부터 시작됩니다.)

*장소 : 기쁜소식천안교회

*대상 : 담당사역자, 교사, 각교회 주일학교 부장, 배우기를 원하는 모든 자원자 

*회비 : 30,000원

*준비물 : 박목사님 저서 “나는 이렇게 죄에서 벗어났다, 세상죄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     

          전도자 훈련 4월15일 새벽 말씀 (창세기 27장 말씀)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