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예루살렘라디오와 함께할 작가를 구합니다.>
2017-05-11


 

평소에도 라디오를 즐겨 듣는 편인데 예루살렘라디오는 프로그램 하나하나가 깊이가 다르더라고요. 교회에서 배운 마음의 세계가 그대로 녹아 있어서 생각해보게 되는 내용도 많고, 바로 곁에서 얘기하면서 마음을 나누는 것 같아 힘도 솟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북경에 살고 있는데, 예루살렘라디오가 시작됐다는 말을 듣고 그후로 애청자가 됐어요. 너무 좋습니다. 해외에서 지내는 게 어려울 때도 많은데, 라디오가 큰 힘이 되어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프로 많이 만들어주세요.”

 

예루살렘라디오는 지난 2월 개국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을 만났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들려오는 감사와 격려의 목소리는 우리들 마음을 뭉클하게 만듭니다. 이렇게 누군가 듣고 있다.’는 사실은 저희에게 큰 기쁨이 되고 라디오가 지속되어야 할 이유가 되었습니다.

복음이 전파되고 구원받는 사람이 일어나며 소망을 심는 예루살렘라디오가

더욱 환한 빛을 비출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라디오작가는 프로그램 기획과 구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청취자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글쓰기를 좋아하며 라디오를 동경했던 분들, 예루살렘라디오와 함께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나가면 좋겠습니다.

 

모집분야: 라디오작가 & PD/엔지니어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editmode@naver.com

지원문의: 02) 577-7116 / 010-7315-7522

  

지원서 양식.hwp (20KB) [793] DATE : 2017-05-12 09:37:03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