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선교회의 활동

복음을 전하는 동안 하나님의 인도로
전국에 교회를 세웠고, 전도자들을 양성하였고, 대규모 성경세미나를 열었고, 해외선교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국내 교회 수는 180개이며 해외 교회의 수는 국내의 5배인 1200개 입니다.
최근에는 여러 나라의 정상들과 장관들을 직접 만나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특히 청소년 교육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선도해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Part.1 기쁜소식선교회의 국내 선교

국내에 활발하게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1986년 부산에서 처음 시작된 성경세미나는 매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등 주요 도시에서 30년 동안 꾸준히 개최되어 오고 있으며 국내 선교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여름 겨울 1년에 두 차례 갖는 신앙캠프는 2019년 49회를 맞았다. 또한 마하나임 바이블 칼리지를 통해 전도자를 양성하고 있으며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 센터를 통해 사람들에게 정확한 성경 지식을 가르치고 있다.

Part.2 기쁜소식선교회의 해외 선교

땅끝까지 복음을, 해외에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전세계 100여 개국에 선교사들이 파송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와 남미 오지마을, 북미의 인디오 마을,
남태평양의 키리바시와 바누아투 등 우리에게 생소한 섬나라들에까지 복음을 활발하게 전하고 있다.
2016년 10월 22일, 에스와티니 국왕의 초청으로 왕궁에서 열린 국왕기도회에 주강사로 말씀을 전하였고
2016년 12월에는 인도 기독교계에서 주최한 '세계평화와 국가를 위한 기도회'에 초청되어 12만명 앞에서 복음을 전했다.
2018년 6월에는 피지 감리교 본부의 초청으로 감리교 목회자 600 여명에게 믿음을 전하였으며 12월 31일, 우간다 만델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송구영신예배에 주강사로 10만명 앞에서 복음이 전해졌으며
2019년 미국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에 마하나임 대학교의 설립도 추진하고 있다.

최근 해외선교는 이와 같이 기쁜소식선교회의 복음에 가치를 인정한 여러 기독교단체의 초청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Part.3 기쁜소식선교회 주최 세계기독교지도자 포럼

Christian Leaders Forum

"교리와 교파를 넘어 오직 말씀으로 교류하며 하나로 연합합시다."
CLF(세계기독교지도자모임)은 2021년 ‘CLF 월드 컨퍼런스’와 홍콩에서 가진 아시아 CLF를 비롯해
70여 개국 71만 여 명의 목회자들이 함께 했으며 교단과 교파를 넘어 오직 말씀으로 교류하며 하나로 연합되는 모임으로 전 세계에서 개최되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를 이단으로 매도하는 일부 세력이 있지만 조금만 알아보면 국가와 교파를 넘어 수많은 기독교 단체들이
기쁜소식선교회가 전하는 성경말씀에 화합하고 실제적인 협력을 요청하여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Part.4 기쁜소식선교회와 국가 정상과의 만남

기쁜소식선교회와 함께하는 국가와 정부기관

에스와티니 국왕과의 만남, 파라과이 전현직 대통령과의 만남, 부르키나파소, 잠비아, 케냐, 필리핀, 피지 등
17개국 20명의 정상들과의 만남을 통해 기쁜소식선교회는 각 나라의 청소년 문제와 교육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청소년센터 건축, MOU를 통한 교류, 청소년 교육 실시, 행사 지원 등의 활동과 왕실기도회나 국가기도회에 메인 강사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참된 복음을 전하고 있다.

Part.5 내 마음에서 예수님의 마음으로 변화

기쁜소식선교회의 청소년 선도

“청소년들에게 변해야 한다는 결심과 노력을 요구하지 않고, 마음을 밝게 해주면 진정한 변화는 따라옵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졌지만 마음은 연약한 청소년들을 바꾸어 차세대 지도자로 양성하는 마인드 교육, 이 교육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어두운 삶에서 벗어나 밝고 건강하게 살고 있다.
청소년들의 변화된 사례들로 인해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2009년 중국 공청단 초청 강연, 2011년 케냐 정부 초청 청소년 마인드캠프,
2014년 필리핀 교육자 마인드 교육을 비롯해 인도, 가나, 베냉 등 각국 정부의 요청과 협조 속에 진행되고 있다.

Part.6 죄와 마약에 물든 사람을 바꾸는 마인드

기쁜소식선교회의 교도소와 마약중독자 선도

1988년, 수원교도소에서 당시 많은 죄수들이 복음을 듣고 새 사람으로 변화되었다.
현재 한국, 케냐, 나미비아, 잠비아 등 각국 교도소와 협의하여 죄수들의 마인드를 바꾸는 교육을 이어나가고 있다.
필리핀에서는 ‘마약과의 전쟁’선포 후 수십만 명의 마약 중독자들이 자수했다. 타굼 시는 자수자들의 재활교육을 위해 고심하던 중,
지난 11월 열린 잼버리대회에 참가한 IYF의 마인드 강연에 큰 관심을 가져 타굼 시와 IYF 사이에 MOU를 맺고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필리핀 전역에 있는 마약 중독자 80만 명에게 마인드교육의 길이 열렸다.

Part.7 기쁜소식선교회의 미디어 선교

방송과 인터넷, 서적을 통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수많은 사람들을 죄에서 벗어나게 한 설교집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은 24개 언어로 번역되어 100만권이 발행되었으며
그 외 많은 신앙서적 외에도 월간 기쁜소식, 주간 기쁜소식(매주 10만부 발매) 등 서적과 문서가 출판되고있다.
TV방송 '창세기 강해', 라디오 방송 '기쁜소식', 1988년 처음 발행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2008년 개국한 '케냐 GBS 방송국', 'GoodNews TV' 등 기쁜소식선교회는 다양한 미디어로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있다.
2014년에는 러시아 TBN방송국에서 방영한 '마태복음 강해' 전 세계 180 여개 국에 위성전파로 방영되었고
최근 에디오피아 엘샤다이 방송국에서 '사도행전 강해'가 방송되고 있다.
그 외 인터넷 14개 언어로 운영되는 홈페이지 등 기쁜소식선교회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에게 참된 말씀을 전하고 있다.

Part.8 국내외 활발한 사회공헌

기쁜소식선교회의 사회봉사

2008년 시작된 의료봉사단은 주로 아시아, 중남미, 아프리카, 남태평양 등 의료환경이 열악한 지역에서 봉사하고 있다.
매년 수백 명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파견, 환자들을 치료하고 위생보건 교육을 진행하여 현지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1천여 명의 봉사단을 파견, 약 10만 명에게 의료 혜택을 제공하며 활동하고 있다.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게 하는 세상에서 가장 기쁜 소식
기쁜소식선교회와 함께 행복을 만끽하세요!

기쁜소식선교회 설교 보기 ▶ 전국 교회 연락처 바로가기 ▶
×